본문 바로가기

樂's Life

IL.D. 6번째 정기공연

 

2012. 12. 15. 토요일. 인천 문학시어터 이곳에서 6번째 IL.D. 정기공연을 하였다.

이 블로그.. 지난 아프고도 아팠던 기억들 때문에 오래도록 방치해뒀다가 시간이 많이 흘러 무뎌진 지금 다시 시작하려 한다!!!

자 서론이 너무 우울했지!? 여긴 내 공간이니까 내 맘대로 이제 정신놓고 본론으로 들어갑니다 으햐햫햫햫햫

고고!!!!

정기공연 2틀전 연습때. 

아참 한가지 먼저 설명하자면 여기는 아니 우리는 인하공전 댄스동아리 "I Love Dance" 줄여서 IL.D.

1997년에 만들어져 1기 선배님들부터 16기 후배들까지 존재하는 공간,  나는 10기야.

11기 후배들이 막내때 정기공연을 마지막으로 저조한 춤의 열정때문에 선배들이 걱정 많이 했는대 이번에 다시 불태울수 있게되어 너무 기뻐

아 간만에 블로그를 하니까 뭘 어떻게 써야할지 감이 안오내  그냥 사진 투척 한다!!

 

 

 

 

 

이때가 애들 기말고사 보고있는 기간이라 퀭한 친구들이 많이 보이는구나 :)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나 즐거운 연습실 그렇게 연습 첫째날은 지나갔다

연습실 풍경       ↑ 동영상 클릭

그리고 공연 전날

 

 

 

 

 

 

마지막 연습을 하고

이렇게 모든 연습이 끝났다. 그리고!!!! 드디어 공연날

 

리허설중인 두 MC, 종훈이는 어디갔뉘

아침 일찍 나와서 조명설치도 하고 무대청소도 하고~~~  모여서 도시락도 까먹구

 

여자 분장실 습격!!!!!!!!!!!!!!!!!!!!!!!

이건 뭐.. 애들 너무 이뿌다 오랜만에 눈이 호강하내

그리고 남자 분장실 습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하다 장원아 조금만 더 웃을께

 

남자분장실에선 사진찍기 귀찮아서.. :)

이후 공연사진은 내카메라가 영상촬영용으로 바뀌어서 없다. 허나 정말 최고의 공연이였고 실수 투성이였지만 너무나 즐거웠고 후배들이랑 선배들이랑 같이 춤출수 있다는게 너무너무 좋았다.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공연이였다. 

 

동영상 용량이커서 맛보기만 살짝

 

모두모두 고생많았고 좋은 추억 많이생긴거 같아서 오래도록 따뜻하게 기억에 남을것 같아

다들 너무 잘했어 고생했다 우리 이제  놀러가자!!!!!!!!

사랑한다 IL.D.

 

'樂's 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 X-mas party  (0) 2012.12.27
눈 내리던 오늘 그리고  (0) 2012.12.22
북한산 국립공원 정복기  (0) 2011.04.17
형석이집으로 집합  (0) 2011.04.16
칙힌에 매쭈  (0) 2011.03.30